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최강창민 시우민 따라 한라산 먹방 여행 가고싶어요!


 

 

얼마전에 나혼자산다에서 최강창민하고 시우민이 제주도에서
한라산 등반한거 보셨나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시우민과 최강창민이 나온다길래 본방사수했져~ㅋㅋ

 

 

 

 


SM 원조 한류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엑소 시우민의
투샷은 가히 사랑아닙니까♡ㅋㅋ
설산의 절경과 투샷을 보니 한폭의 그림같았어요..
잘생긴애 옆에 잘생긴애 ㅋㅋ
사스가 원조 한류 클라스라며 ㅋㅋㅋ


 

 

겨울의 제주도는 큰 관심이 없었는데..
나혼자산다의 최강창민과 시우민을 보면서 급 제주도가 가고 싶어졌어요~
제주도의 절경도 절경이지만 여행은 역시 먹방이라며..
최강창민이 먹은 대게그라탕이랑 직접 만든 전복김밥이 굉장히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이 표정 무엇?ㅋㅋㅋ
우리 창민이 먹방 찍으면 제대로 찍을듯싶죠 ㅎㅎ
이걸 보면서 제주도 가면 대게그라탕을 꼭 먹겠다며 다짐했죠!!

 

 

최강창민은 동방신기 시절부터 긴 활동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사생활은 팬들에게조차 공개된적 없었죠..
또한 예능에서도 보기 힘들었는데요~
이번에 나혼자 산다를 통해 탈출구 없는 매력을 뿜어내더라구요 ㅋㅋ
완벽한 식스팩에 다가..+ㅁ+
전복김밥 도시락을 만드는 가정적인 모습을 보고
어찌 심쿵하지 않을 수 가 있겠어요 ㅠㅠ


 

 

보면서 재밌었던게 창민이도 건강하게 오래 먹고 살기 위해서 운동을 많이 한다고 하던데
저도 먹기 위해 운동하거든요 ㅋㅋㅋㅋ
공감대를 형성하며 혼자 흐뭇해 했답니다 ㅋㅋ
(하지만 저는 그뉵이 없다는게 함정)
 


 

오랫만에 훈훈한 두남자를 보면서 힐링아닌 힐링을 했네요 ㅋㅋ
얼굴만 봐도 재밋었다고 하는 후문이..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