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욕탕에서목욕하는꿈 해석은 이렇답니다 !

 

 

 

 

 

목욕탕 가서 목욕하는 거 좋아하시나용?

저는 목욕탕 가는 걸 엄청 좋아하는데요 ㅎㅎ

오늘은 목욕탕에서목욕하는꿈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

특이한 꿈이니 만큼 어떤 해석을

하는지도 정말 궁금한데요 ㅎㅎ

목욕탕에 관련된 꿈은 소원을 충적 시켜주는

기관, 사업장, 단체 등을 상징한다는데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목욕탕에서목욕하는꿈은

그 동안 걱정거리가 있었다면 모두 해소하게 되고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같은 탕 속을 여러 번 들어갔다 나오고 한다면

의뢰한 일들이 잘 해결될 것이라는 뜻 !

 

 

 

 

가까운 이웃이 목욕하는 것을 보는 꿈은

가까운 지인이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되어서

난처한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 !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말과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

 

 

 

 

수건으로 때를 밀면서 목욕하는꿈은

직장이나 단체 등에서 누군가의

추천을 받는 일이 생길 수 있고

휴식과 안정을 취할만큼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ㅎㅎ

갓난아기를 목욕시키는 꿈은

자기가 진행하고 있는 일을 보완해야만 잘 풀릴 것이다 !

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모르는 사람이 자기 집에서 목욕하는꿈은

앓고 있던 병이 있다면 완치가 된다거나

생활이 안정되고 좋아질 것이고

운세가 점점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에요 ^^

 

 

 

대중목욕탕에서목욕하는꿈은

앞으로 학업에 더 몰두하거나

본인의 신앙이나 직업에 몰두하게 될 것이고

매사가 순조롭게 잘 진행 될 것을 암시합니다 !

이상 목욕탕에서목욕하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