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꿈 풀이 해보는 시간 ~

 

 

 

 

요즘 반려묘 많이 키우시잖아요~~

꿈에서 고양이가 나온다면,

어떤 기분이 들 것 같은지요?ㅎㅎ

한번쯤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을 꿔 보셨을 거 같은데요,

고양이꿈 해몽풀이 해보는 시간 가져볼까 합니다 !

 

 

 

 

 

 방으로 들어오는 고양이꿈은

위험하거나 기분 상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도둑이 들어서 물건을 잃어 버릴  수도 있고

사기를 당할 수도 있으며

예상치 못한 악운 때문에

건강이나 재산을 잃을 수도 있다는 흉몽 ㅠㅠ

사랑스러운 고양이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이

이렇게 좋지 않은 해석이 되네요,

 

 

 

  

그리고 고양이가 쥐를 잡는 건

옛날부터 다들 알고 있는 얘기잖아요 ㅎㅎ

꿈에서 이런 상황을 보게 된다면

가족 중 누군가에게 재물이 생길 것을 의미 !

집 안에 골치 아팠던 일들을

타인으로 인하여 해결 될 것이라는 암시라고 하네요 !

 

 

 

 

 

검은고양이가 울면서 따라오는 고양이꿈 같은 경우는,

뭔가 좋지 않을 일이 생길 것을 의미 한다고 해요,

심한 갈등이나 마음이 답답하고 불안한 일 때문에

시달리게 될 것이라는 해석 !

검은고양이가 서양에서는 악과 관련있다고 믿기 때문에

이런 해석이 나온거지 않을까 싶네요~

 

 

 

 

 

 

 발목에 감기며 스치는 고양이꿈은

불길한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해요,

범죄나 내가 알지 못한 음모에

연루될 수도 있다는 그런 해석으로 여기네요.

평소에 말과 행동을 조심조심 해야겠어요 !

 

 

 

 

 

꿈에서 고양이를 기르게 된다거나 사게 되는 꿈은

누군가와 비밀로 나누거나

비밀스런 관계를 맺는 것을 의미해요~

이 말인 즉슨 떳떳하지 못한 일이기 때문에

알려지면 별로 좋지 않은 것이라고 하네요 ㅎㅎ

 

 

 

 

이상 고양이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꿈은 꿈일 뿐이니 너무 맹신하지 마시고

꿈으로 인하여 더 조심스럽게 행동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니니 참고 하시길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