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는꿈을 꾸었다면 ! 바로 이런 의미~

 

 

 

 

얼마 전에 꿈에서 엉엉 우는 제 모습을 봤어요,

일어났는데 진짜 울면서 잤더라구요.......ㅎㅎ

얼마나 서렵게 울었던지 콧물 눈물 쏙 뺐더라구요 !

왜 꿈에서 운지는 생각이 나지 않았지만....

일어나니 뭔가 찜찜해서 우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답니다 ㅎㅎ

 

 

 

꿈에서 서럽게 우는꿈 !

꿈에서 우는 것은 현실에서는 행운을 뜻하기도 하는데요,

서러움이 클 수록 행운은 더 커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ㅎㅎ

 

 

 

 

내가 우는꿈은 기쁘고 행복한 일이 일어나는 것을 뜻하구요 ~

남이 우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흉몽에 속해요 !

사고의 위험성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조상이 꿈에 나타나서 우는꿈을 꾸었다면

몸에 질병이 생기거나 가족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친구가 우는꿈은 사고나 사건으로 힘든 일이 생길 수 있고,

펑펑 대성통곡 하고 우는 꿈은

나에게 그만큼의 행복과 기쁨이 생긴다는 의미래요~ㅎㅎ

그리고 너무 기뻐서 우는꿈은

실제로 좋은 소식이 올 것이라는 뜻 !

 

 

 

 

 

배우자가 우는꿈은

집 안에 불길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데요,

작은 일 일수도 큰 일일 수도 있으니 각별히 주의 !

그리고 꿈에서 초상을 치르는 집에서 울었다면

그동안에 문제가 되고 걱정이 있던 일들이

싹 ~ 해결이 될 꿈이랍니다 ㅎㅎ

 

 

 

 

몰래 울고 있는 꿈은

현재 어떠한 일 때문에 압박을 받고 있는 것을 말하는데요,

타인의 눈을 피해서 울고 있는 꿈은

스트레스를 알리는 심리적인 꿈이랍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