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죽은사람이나오는꿈 알아보는 시간 !

 

 

 

 

 

사람을 살면서 정말 많은 꿈을 꾸게 되는데요,

꿈에 따라서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기도 하구요 !

그 날의 기분을 쥐락펴락할 때도 있는데요 ~

죽은사람이나오는꿈을 꾸었다면 어떨까요?

그 의미 또한 궁금한데요, 오늘 한번 알아볼께요 !

 

 

 

 

 

죽은사람이나오는꿈을 꾸었다면!

특히 관 속에서 나온다면 !

이 꿈은 먼 곳에서 손님이 온다는 의미라고 해요 ~

그리고 일어서서 걸어서 걸어 나온다면

이성문제가 풀리지 않는 다는 뜻이며

본인의 신상을 주위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는 것이 좋다고

말해주는 꿈이랍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과 대화를 하는 경우 !

이는 길몽에 속하는데요 ~

꿈에서 본인의 고민이나 현재 상황을 대화로 나누었다면

이는 이러한 고민이 다 해결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ㅎㅎ

 

 

 

 

 

 죽은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은

그 죽은 사람을 그리워하고 있는

본인의 심리상태를 꿈에서 표출한 것이라고 해요 ~

그런데 꿈에서 죽은사람과 식사를 하는데 무섭다고 느껴졌다면 !

이는 흉몽에 속한답니다 ~

 

 

 

 

 

죽은사람이 살아나서 새로운 삶을 살아간다면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되요 !

취업이나 사업, 시험 등이 합격하고 대통하게 되며

살아나는 사람이 가까운 사이일수록

더욱 좋은 운세를 갖는다고 합니다 ㅎㅎ

 

 

 죽은사람이나오는꿈은

본인이 가까운 사람이 꿈에 나왔다면 길몽에 가깝고

본인과 사이가 멀면 멀수록 흉몽으로 속한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