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강 유람선 가격과 시간 알아봐요~

 

 

 

 

서울을 가게 되면 꼭 보게 되는 한강 !

한강이 생각보다 커서 놀라진 않으셨는지요 ㅎㅎ

저는 처음 서울 갔을 때 한강이 꽤 커서

놀랬을 때가 있었는데요 ㅎㅎ

요즘 한강 유람선을 많이들 타시고, 애용하시더라구요~

한강 유람선 가격과 시간은 미리 알아보고 움직이셔야

헛걸음 안하실 수 있어요~

 

 

 

 

 

한강 유람선 가격은 이랜드 크루즈 사이트에서

확인가능한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운항시간표,

운항정보,요금 등을 볼 수 있어요 !

 

 

 

 

 

 

한강유람선 운항 코스에요 ㅎㅎ

여의도 선착장과 잠실 선착장으로 구분 되구요 !

코스도 차이가 있을뿐더러

크루즈 종류도 가지각색이기 때문에 체크 꼭 하셔야 해요,

그리고 여의도 선착장에 조금도 많은 종류가 있어요~

 

 

 

  

한강 유람선 가격이에요~

여의도회항, 잠실회항, 팡팡유람선, 뷔페크루즈 등으로 나뉘어요 !

첫 번째는 여의도 회항으로 스토리 크루즈, 한강투어 크루즈,

재즈 크루즈 , 불꽃/달빛/야경 크루즈가 있어요 !

출발과 도착시간, 그리고 요금도 구분되어있어요~

 

 

 

 

 

이 것은 잠실 회항 한강 유람선안내에요 ~

아주 보기 좋게 정리 잘 되어있죠?ㅎㅎ

원하시는 요일과 시간, 요금 확인하기 쉬우실 꺼에요~

 

 

 

  

현재 팡팡유람선은 가격공지가 되어있지 않고,

이 것은 뷔페크루즈 가격정보에요~ ㅎㅎ

시간대 잘 확인하시고 사용해보세요,

요즘은 프로포즈도 여기서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

이상 한강 유람선 가격 안내였습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