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맞는꿈 이런 의미가 있네요!

 

 

 

 

 

최근에 비가 많이 왔었죠?

부산지역은 피해가 꽤나 많다던데,

피해가 최소화였기를 바래봅니다 ㅠㅠ

오늘은 비맞는꿈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아주 시원하게 소나기가 내리는 상황 !

이 것은 그동안 바래왔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되거나

직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다는 것을 암시 한다고 해요 ㅎㅎ

시원하게 내리는 상황이랑 맞는 의미죠?ㅎ

 

 

 

 

하지만 천둥번개와 비바람이 몰아쳤다면

신변에 위협이 생기고

직장에서도 대인관계로 인하여

큰 혼란이 올 수도 있다고 하네요,

실제 상황과 꿈과 약간 비슷한 경향이 있죠?

 

 

 

 

 

비맞는꿈을 꿀 때

시원함을 느꼈다거나 기분 좋게 느껴졌다면 길몽 !

촉촉하게 비를 맞았을 때는 새로운 인연이 시작될 징조이며

소나기를 흠뻑 맞고 시원함을 느꼈다면

평소에 근심이 해소된다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고 해요 ㅎㅎ

 

 

 

 

 그리고 등산을 하다가 비맞는꿈 !

이 상황은 현재 자신이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황별로 다른 꿈풀이, 정말 신기하죠?ㅎㅎ

 

 

 

 

 그리고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홍수가 나는 것을 보았다 !
그런데 그 물이 맑았다라고 한다면

큰 재물을 얻고 자신을 널리 알리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 대요~

하지만 그 물이 흙탕물이었다면,

금전적인 손해가 올 수도 있다고 하네용 ㅠㅠ

 

 

 

 

이상 비맞는꿈 해몽풀이 해보았는데요~

꿈 풀이는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의존하지는 마시고 웃고 넘기는 걸로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