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먹는꿈 어떤 의미로 해석되는지~

 

 

 

 

저는 다.이.어.트 할 때 음식먹는꿈을

많이 꿔본 것 같아요.....ㅎㅎ

꾸고 나면 항상 어떤 의미지 뭐지 하고

생각하게 되는데요,

음식먹는꿈 풀이 한번 해볼께요 ㅎㅎ

 

  

 

 

일반적으로 음식먹는꿈은

어떤 일에 대한 책임을 지고 일을 해결하거나

권리를 얻으며 일거리를 감정하거나 식별하는 의미라고 하네요!

뭔가 현실과 비슷한 상황과 풀이가 되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음식을 마구마구 먹는 꿈 !

이 음식먹는꿈은 아주 신나는 일이 아니더라도

그렇다고 나쁜 일은 생기지 않는다 !

뭐 이런 뜻이라고 하네요?

소소하게 지낸다는 의미인 것 같아요 ㅎㅎ

 

 

 

 

 

음식먹는꿈 중에서

닭이나 생선, 칠면조 등을 먹으면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는 말도 있구요 !

감이나 복숭아를 먹는 꿈은

이별했던 사람과 다시 만나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남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은

남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거나

남에게 지시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자신의 뜻대로 일해줄 사람을 얻게 된다는

좋은 뜻을 가진 꿈이네요 !!

 

 

 

 

 

그리고 나의 입이 커져서

음식을 마구 먹는 꿈은

의욕이 넘쳐서 자신감이 생기며

새로운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면

기회가 올 수 있다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ㅎㅎ

 

 

 

 

이상 음식먹는꿈 풀이 해보았는데요,

상황별로 정말 다양한 꿈풀이가 되는 것이

너무 재미있고 신기하네요 ㅎㅎ

재미있게 보고 웃고 넘기세요 !

꿈은 꿈이니깐용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