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죽는꿈 도대체 어떤 의미인지?

 

 

 

 

많은 꿈들중에 내가죽는꿈을 꿔보신 적있으신지요?

언젠가는 맞이하는 죽음이지만

갑작스럽게 꿈에서 내가 죽게 된다면,

기분이 좋지는 않겠죠ㅠㅠ

내가죽는꿈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까 해요,

 

 

 

 

내가 차에 치여 죽게 된다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제대로 해결이 되고 결과가 좋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서 길몽에 속합니다 ~

 

 

 

 

 

 말 그대로 내가죽는꿈은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이 귀인을 만나게 되어서 원하던 일들이 뜻대로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뜻의 꿈이에요 ㅎㅎ

 

 

 

 

 

또한 내가 자살하는 꿈도 있는데

이는 내가 새롭게 태어나게 됨을 의미하며

지나갔던 일들을 다 잊고 새롭게 일을 시작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꿈과 현실과는 해석차이가 참으로 크네요 !

 

 

  

사형을 당하는 꿈 같은 경우는

생각하지도 않았던 좋은 소식이 찾아오게 된다는 의미구요~

부모님이 살해 당하게 되는 꿈은

가정에 좋은 일이 가득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래요 ㅎㅎ

현실에서는 끔찍한 일들이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통하네요 ~

 

 

 

 

 

그리고 애인이 죽는 꿈은

평소보다 연인과 더욱 애정이 깊어지고

사이가 좋아질 것이라는 좋은 뜻이며

자매나 형제가 죽게 되는 꿈은

현재 하고자 하는 일들이 무의식적으로 나오게 됨을 의미하며

내 윗사람이나 아랫사람이 없으면 더 잘될거라는

뭔가 오묘한 뜻을 가지고 있어요~


 

 

 

 

죽는다는 의미가 기쁜 일은 아니지만

꿈에서는 내가죽는꿈이 아주 좋은 뜻으로 통하네요 ㅎㅎ

꿈은 꿈으로만 생각하시고

매사 신중한 행동으로 지내시길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