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꾼다면?!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된다면,

어떤 느낌이 들 것 같으세요?

저는 생각만해도 아찔하고 가슴이 철컹 내려앉는 기분이 드는데요 ㅎㅎ

뭔가 썩 좋지는 않을 것 같은

그런 꿈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그래서 오늘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에 대해서

해몽풀이 해 볼까 합니다 !

 

 

 

 

 

높은 절벽에서 거꾸로 떨어지는 꿈 !

계곡 절벽을 기어오르다가 실족하거나

손잡이가 약해져서 낭떠러지에 거꾸로 떨어지는 꿈은

꿈에서 추락 중에 잠이 깬 사람은

현실에서 애정의 상실, 사람들에게 멸시당하거나 절망 상태에 놓이게 되고

자동차 사고를 암시하는 위험파다는 풀이에요~

정말 무섭고 해석도 아찔하네요 ㅠㅠ

 

 

 

 

 

그리고 높은 건물에서 떨어지다가 구조가 된다 !

자살이나 화재로 인하여 고층 건물에서 뛰어 내렸는데

사람들이 그물을 쳐서 나를 받아주어서 구조되는 꿈~

이는 실직 상태이지만 곧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복직을 하게 된다는 예지몽~

 

 

 

 

 

높은 곳에서 떨어지다가 중간에 나무에 걸린다거나

나무뿌리를 잡고 서서 안전지대로 스스로 내려오는 꿈은

현실에서는 신분 몰락 위기를 겪고 있다가

도와주는 구원자를 만나서 편안해지게 되는 그런 꿈이라고 해요 ㅎㅎ

꿈대로 현실도 해석이 되네요?!

 

 

 

 

 

다른 사람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게 된다면 !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인간관계에 있어서

지치고 힘들어한다는 의미이고

인간관계에 어떠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높은 곳에서 추락하여 죽는 꿈~

이 꿈은 꿈에서 죽는다는 것은 인생을 다시 시작하는 출발을 의미!

지금까지 풀리지 않았던 힘든 일들이

서서히 잘 풀려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고 해요 ㅎㅎ

 

 

 

 

 이상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풀이 해보았는데요~

생각만해도 아찔한 꿈이긴하지만

상황마다 다른 의미해석으로 재미로만 알아보심 좋겠네요 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