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연꿈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우리는 정말 다양한 꿈을 꾸게 되는데요,

현실이 반영되는 꿈도 꾸게 되지만

상상속에서만 가능한 꿈들도 꾸게 된답니다 !

많은 꿈들 중에서 자연에 관련된 꿈을 꾸기도 하는데요,

자연과 관련된 자연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았어요~

 

 

 

 

 

맑은 물을 보는 자연꿈은

마음이 평화롭고 안정되어 있음을 표현하는 꿈~

계획하는 일들의 전망이 좋으며

집안도 평화롭고 가족들의 건강도 아주 양호할 것이라는

길몽 중 길몽이에요 ㅎㅎ

 

 

 

 

 오는 날 우산을 쓰고 가는 꿈을 꿀 때도 있는데요,

이 꿈은 사랑과 은혜가 가득한 그 상황을 암시하며

자신을 보호해주는 사람과 일들로 늘 수월할 것이라는

해석을 한다고 합니다 !

 

 

 

맑았던 하늘이 갑자기 어두워지는 자연꿈은

부모님의 건강에 심각한 이상이 생긴다거나

자신의 일이나 재산 상황이나 심리 상황에

아주 큰 충격을 줄 만한 사건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에요~

 

 

 

 

바다가 햇빛에 반짝반짝하는 꿈은

평화와 행운을 의미하는 꿈으로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이 순조롭고

상승세를 띄고 있으며 도움의 손길이 많을 것을 나타내는 꿈 !

기분 좋은 꿈이네요 ㅎㅎ

 

 

 

 

 천둥소리가 온 사방에서 들리는 꿈 ~ 이런 자연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여기저기서 들어올 것을 의미 !

천둥소리에 놀라는 꿈은 어려움에서 벗어나거나

풀리지 않았던 고민이 해소되거나 기쁜 소식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이상 자연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

자연에 관한 꿈은 가만보니

현실이 반영된 날씨과 관련된 꿈 해석이 많은 것 같네요 ㅎㅎ

재미로 보시고 참고만 해주세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