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정보들

결혼꿈 꾸면 어떤 의미일까?!

정보 제공! 2017. 9. 19. 23:54

결혼꿈 꾸면 어떤 의미일까?!

 

 

 

 

 

꿈 속에서 결혼과 관련된 결혼꿈을 꾸게 된다면

어떤 느낌이며 어떤 풀이로 해석 해야 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결혼이란 자체가 길몽일 것만 같은 느낌인데요ㅎㅎ

결혼꿈에 대해서 상황별로

해몽풀이 해볼께요 !

 

 

  

지인이 결혼하는 결혼꿈을 꾸게 되었다 !

결혼식에서 지인이 축하하는 그런 분위기라면

조만간 본인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미혼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이라는

아주 좋은 설레이는 의미랍니다 ㅎㅎ :-)

 

 

 

 

 

가족이 결혼하는 꿈 중에서도

형제나 자매가 결혼꿈은

뭔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 !

형제가 기혼이든 미혼이든 상관이 없이

본인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이니

조심하라는 암시의 뜻이라고 해요,

현실과는 아주 반대의 해석이네용~

 

 

 

 

 

친구가 결혼하게 되는 결혼꿈은

친구에게 연인이 생긴다거나

친구가 남들에게 축하받는 장면을 보게 될 것이라는

의미의 꿈 해석이에요 ㅎㅎ

그리고 자신에게 혼담이 들어 올 수도 있기도 한다는 !


뭔가 기대되게 하는 꿈이죠?ㅎㅎ

 

 

 

 

 

결혼식에 늦는 꿈의 경우에는

현재 노력하고 있던 일이

본인의 실수로 인하여 성과가 없이 끝나게 되어

근심이나 걱정이 생기게 될,

마음 고생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암시를 하는 꿈 !

유쾌하지 않은 뜻을 담고 있네용 ㅠㅠ

 

 

 

  

결혼 소식을 듣는 꿈은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이라는

기분 좋은 길몽에 속하구요 !

낡고 초라한 외투를 입고 결혼식장에 가는 꿈은

현실과는 반대로 금전적인 행운을 상징하는 꿈 !

뜻 밖의 목돈이 생길 징조 ~ 길몽이에요 ㅎㅎ

 

 

 

 

상황별 결혼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결혼꿈이 무조건 다 좋은 해석으로

풀이 되는 것은 아니네요~

꿈은 꿈일 뿐 ! 재미로 풀이 해보는 것이니

너무 연연하지 마세용 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