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러운 똥꿈이 길몽의 조짐?

 

 

 

 

 

우리 보통 똥꿈을 꾸면

길몽이라고 로또사러가자며~ 막 그러잖아요 ㅎㅎ

꿈에서는 더럽고 찝찝한데

실제로 똥꿈 해몽은 좋은 뜻을 말하는 것이 많은데요,

여러 가지 유형의 똥꿈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ㅎㅎ

 

 

 

 

 

똥꿈 중에서 똥 밟는 꿈 같은 경우에는

밟으면 횡재수로 돈이 들어와서 여행을 가게 된다는

기분 좋은 꿈이에요 ㅎㅎ

하지만 옷에 묻은 똥을 씻어내는 꿈은

타인에게서 재물이나 도움을 얻지만 잃게 되는 해석을 하네요,

 

 

 

  

앉아서 싸는 똥꿈은

사업투자로 인하여 재물이 많이 들어오는 길몽에 속해요 !

그리고 그 똥이 수북히 쌓인다면,

사업이 점점 성공하여 번창하게 되는

기분 좋은 길몽입니다 ^^

 

 

 

  

진짜 더럽지만 똥을 먹는 똥꿈은

재물운이 아주 상승하는 꿈 !

많이 먹을수록 재물도 그만큼 많이 들어온다는

좋은 의미를 뜻한다고 해요 ㅎㅎ

이 꿈은 좋은 의미지만 생각만해도 우엑....ㅠㅠ....ㅎㅎㅎㅎ

 

 

 

 

 

그리고 똥을 손으로 만지는 꿈은

많이 만질수록 재물운이 높아지는 길몽 !

그런데 똥을 조금만 만졌다면

지인과의 다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한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똥을 삽으로 퍼서 옮기는 꿈은

이 꿈에서도 똥은 돈을 의미하는데

사업자금이 다른 곳으로 빠지거나 옮겨지는 것을 말한다고 해요,

썩 좋은 의미는 아니죠?

 

 

 

 

똥꿈은 꿈에선 더럽긴 하지만

좋은 뜻이 많은 길몽이 참 많네요 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