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아가신조상꿈을 꿨다면?

 

 

 

 

많은 꿈들 중에 돌아가신조상꿈을 꾼 분들이

로또 당첨자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 !!

그 만큼 좋은 의미를 가진 꿈이라고 보이는데요,

오늘은 돌아가신조상꿈을 알아볼텐데요~

다양한 상황에 따라 다른 해석이 되기 때문에

유심히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조상님이 화를 내고 있는 모습을 보는 꿈!

이 꿈은 현실과 비슷한 해석을 가지고 있어요,

현실에서 그만큼 무섭고 화를 내는 사람이 나타나는 꿈이라고 하네용 ~

그리고 꿈에서 조상님께 음식을 대접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좋은 성과를 보인다는 꿈 이라고 해요 ㅎㅎ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나타나서

길을 재촉한다거나 데려가는 꿈 ~

이 꿈은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 등이 생기고

우환과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해요 !

그리고 죽음이나 위협 등을 가르키는

대표적인 흉몽에 속한답니당 !

 

 

 

 

 

 부모가 죽거나 병을 앓는 꿈은

집안이 기울고 사업과 명예에 심각한 타격을 입게 된다는 뜻이고,

어떤 사람이 부모를 죽이거나 헤치는 꿈은

부모님에게 기쁜 일이 생기고

금전적인 이득이 생길 꿈으로 해석되요 ㅎㅎ

 

 

 

 

 

그리고 돌아가신조상꿈 중에

조상님이 대문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가세가 좋아지고 번창하는 꿈으로

길몽에 속한답니다 ㅎㅎ

 

 

 

 

돌아가신 조상님이 돈을 주는 꿈은

집 안에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이 생길 것이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해요 ㅎㅎ

이럴 때 로또를 사셔서 당첨이 되셨겠죠?ㅎㅎㅎ

 

 

 

 

돌아가신조상꿈도 상황에 따라 다른 해석이 되는데요~

좋은 꿈도 있고 좋지 않은 꿈도 있구요,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듯 해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