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행효능 알고 계시는지요?

 

 

 

 

요즘 길거리를 악취로 만드는....바로 은행 !

은행은 냄새가 정말 고약하잖아요 ㅎㅎ

하지만 이 은행효능이 우리 몸 건강에 제격이라고 !

오늘은 은행나무에 열리는 은행효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볼께요 ㅎㅎ

 

 

 

 

 

 

은행효능에 뼈를 건강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는데요,

엘고스테린이라는 성분이 칼슘의 양을 늘려주는 효과를 !!!

그리고 레시틴이라는 성분은 칼슘의 흡수율을 높여주는데에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ㅎㅎ

성장기 아이들이나 골다공증 예방하고자하는 분들에게

아주 제격인 은행 !

 

 

 

 

 

피부개선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ㅎㅎ

터페노이드라는 성분이 피부 주름을 펴주고

피부의 보습을 유지시켜주며 피부 노화를 늦추는데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해요 ㅎㅎ

평소에 피부가 건조한 사람들에게 딱이죠?

 

 

 

 

그리고 은행효능에는 정력강화에도 탁월 !

우리의 몸의 기운을 복돋아 주는 효과가 있다는데요,

은행에는 우리가 필요한 성분들이 꽉 차있기 때문에

은행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정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은행에는 전분,단백질,펙틴,히스티틴 등의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요,

이런 성분들이 면역력을 강화 하는데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바이러스가 우리의 몸에 침투하는 것을 막아주며

폐기능을 완화 하는데에 도움을 주어서

호흡기 질환을 예방 하는데에 딱 !

 

 

 

그리고 은행효능에 피로 회복 효과까지 ~

아스파라긴산, 레시틴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우리의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데에 효과 짱 !

만성피로에 시달리시는 직장인분들

은행 많이 드세요 ㅎㅎ

 

 

 

고약한 냄새와는 다르게 은행효능이 아주 대단하죠?

하지만 뭐든지 과하게 먹으면 독이 된다는 것,

잊지 마세용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