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렁이꿈 상황별로 풀이하기 !

 

 

 

 

 

지렁이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을 것 같은데요,

낚시를 하게 되면 미끼로 지렁이 많이 사용하잖아요~

이럴 때 말고는 손으로 직접 만져볼 일도 거의 없구요 ㅎㅎ

이런 지렁이가 꿈에 나왔다면 어떤 의미인지,

오늘 지렁이꿈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지렁이를 낚시 미끼로 쓰는 꿈을 꾸었다면 이 것은 길몽 !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에요,

그 동안의 노력에 대한 성과가

아주 큰 보상으로 돌아옴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ㅎㅎ

 

 

 

 

 

 아주 긴 ~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집이나 땅을 사는 등의

부동산과 관련하여 크게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재물 관련 꿈이랍니다 ㅎㅎ

음식 안에 지렁이가 있는 꿈은

먹는 것 때문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렁이가 땅 속에서 기어 나오는 꿈은

사업을 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어요 !

사업이 번창하고 잘 풀려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되는 것을 말한답니다 ㅎㅎ

 

 

 

 

 

지렁이들이 뒤엉켜 있는 꿈은

하는 일마다 잘 안풀리고 계속 내리막을 걷게 되어서

경제적,육체적으로 고달파지는 꿈해석이에요~

그리고 흰지렁이꿈은

길몽이나 태몽에 속하는데요 !

좋은 일이 생길 꿈 해석입니다 ㅎㅎ

 

 

 

 

몸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몸이 아프거나 지병이 있는 분들이 회복하여

건강을 되찾게 될 좋은 의미를 둔답니다 ㅎㅎ

이상 상황별 지렁이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